2008. 6. 1. 20:58
결혼했어요 집들이
결혼했어요 집들이

‘우리 결혼했어요’, SS501 멤버 집들이 손님으로 등장해 눈길

매일경제 | 기사입력 2008.06.01 20:20





1일 방송된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우리 결혼했어요 12회'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네 커플들의 집들이 이야기로 꾸며졌다.

서인영-크라운제이는 이혁재, 고영욱, 김성수를 초대했고 이휘재-조여정 커플은 옥주현, 박예진, 신봉선, 김현철, 이훈이 집들이 손님으로 초대받았다.

황보와 김현중 커플에서는 김현중의 동료인 SS501 멤버들이 방문해 눈길을 끌었고 황보과 초대한 박시은, 송은이, 최화정으로부터 환대를 받았다.

앤디와 솔비의 집들이에는 정형돈, 소유진, 김원희, 채연, 강수정이 함께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앤디가 선물한 반지를 솔비가 잃어버렸다고 실토하면서 두 사람의 갈등을 암시하기도 했다.

'우리 결혼했어요'는 가장 인기가 높았던 알렉스-신애 커플이 재회하면서 다음 주부터 재합류해 총 5쌍의 체제로 방송된다.
Posted by 누려라